1/6 페이지 열람 중
첫번째는 과금 정책 - 아주 뽕뽑을라고 개핵과금 시스템보고 그냥 나가리 시킴 미친두번째는 젊은날의 낭비 - 30대 이상은 알것이다. 수많은 젊은날에 돈과 시간을 갖다바친 그 허멍함을..두번은 없다. 그저 회사에 돈 갖다 바치고 온 나라의 젊은이들 돈을 다 게임에 처 퍼붓는거 본게 한두놈이 아니다. 뭐하는짓인지 의문이 듬세번째는 캐릭터 길막이 되는것 - 시대에 뒤쳐진 발상.네번째는 생각보다 안끌리는 캐릭터 움직임과 뽀대.... 솔직히 필드는 아름답지만 ui나 캐릭은 전혀 안땡김다섯번째는 BJ를 비롯해 핵과금러들의 횡포...이건 이미 …
서비스종료 하자
시간이 약이야..에헴ㅡㅡ
나오는 거기요봐드릴건데 일단 괜찮아요~
미국 핵추진 항공모함인 로널드 레이건호(CVN-76)가 한미 해군의 연합훈련을 하기 위해 오는 15일께 한반도에 도착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미국 본토의 모항에서 출발한 핵추진 항공모함 시어도어 루스벨트호(CVN-71)가 서태평양에서 작전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고 미 해군이 전했다. 영국의 항공모함도 한반도 주변에서 활동을 준비 중이라고 영국 언론이 보도했다. 영국 대중지 메일 온라인은 영국 정부 소식통의 말을 인용해 북·미 간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북한과 전쟁이 일어날 경우 영국의 대응에 관한 비상계획이 최근 몇 개월 동안 준비돼…
유승민 바른정당 의원은 11일 바른정당 전당대회 전 보수통합을 추진하겠다고 밝힌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를 향해 "그 영감님은 한국당 지지도나 신경 쓰라고 말하고 싶다"고 불쾌감을 드러냈다.유 의원은 이날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국회의원-원외위원장 연석회의 후 기자들과 만나 "자꾸 남의 당 전대를 방해하는 행위는 우리로서 받아들이기 힘들다"며 이같이 말했다.© Copyright@국민일보 유 의원은 바른정당 내 '보수통합파'인 김무성 의원을 향해서도 "국민들에게 아무런 희망을 못주고, 변화하지…
Samsung To Benefit If iPhone X Is a Success -- WSJ By Timothy W. Martin and Tripp Mickle Published October 03, 2017 Features Dow Jones Newswires This article is being republished as part of our daily reproduction of WSJ.com articles that also appeared in the U.S. print edition of The Wall Street Jou…
---이 주식 좋다고 소문내 우리부자로살게요..기네스북에 기록 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부자로 살게요...--삼성그룹 전체 사원, 과장, 임원들, 사장님도 삼성전자를 사도록 권유하여 많은 사람들이 부자로 살게요....
김정은은 성명에서 트럼프에게 대놓고 ‘불망나니’ ‘늙다리 미치광이’ ‘깡패’ 등으로 퍼부었다. 김정은이 이번처럼 자신의 이름을 걸고 발표한 성명은 과거 김일성·김정일 시대는 없었다. 김씨 3부자는 새해 첫날 신년사·공동사설 형식으로 발표해 왔다. 김정은이 왜 직접 나섰을까? 바꿔 질문하면 김정은이 직접 나설 정도였는가다. 김정은은 트럼프의 ‘완전파괴’의 말에 극도의 부담과 위압감을 느낀 것으로 풀이된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이번 성명을 보면 사족이 많고 장황하게 설명하려고 애쓰는 모습이 역력했다. ‘어느 정도 짐작은…
한국을 찾은 미국 공화당 원로 존 베이너 전 하원의장을 위한 환영 오찬이 지난주에 있었다. 박관용 전 국회의장, 김진표·김무성·나경원·윤재옥 의원과 유명환 전 외교부 장관, 임성준 전 주캐나다 대사, 이정훈 북한인권대사, 권태신 전경련 상근부회장, 이승훈 리인터내셔널 회장, 조현상 효성 사장의 모습이 눈에 띄었다. 모임을 만든 사람은 극동방송 이사장인 김장환 목사였다. 그는 “베이너는 공화당에 기부금을 가장 많이 내는 내 친구의 골프 친구인데 이명박·박근혜 대통령을 상·하원 합동 연설자로 초청했던 정치인”이라고 했다. 김 목사는 …